Adaid's Workroom
[IC] 프로젝트 개요 본문
2016년 2학기
- Bridge내에서 팀명 '5손도손'으로 시작, 제목은 Time Gardener
- 장르는 2D 플랫포머 퍼즐 게임
- 팀원은 총 5명
- 팀원 나 포함 2명빼고 다 빠지게 됨
2017년 1학기
- 맴버가 교체되어 새로운 5손도손으로 다시 시작
- 장르는 2D 플랫포머 퍼즐 게임으로 동일
- 팀원은 원래 맴버 2명 + 새로운 멤버 3명
- LINE+ 공모전에 출품하게 되었음
- 그러나 수상은 못하고 프로젝트 종료
2017년 2학기
- 새로 들어왔던 멤버 중 기획자와 같이 2인으로 계속 진행하기로 함
- 팀 이름 'Infinite Cocktail'
- 장르를 2D 플랫포머 러닝게임으로 변경
- Bridge 2학기 신규 프로젝트 하느라 다들 바빠 개발 못함
2018년 1학기
- 오랜만의 회의를 통해 2D Isometric 퍼즐게임으로 변경
- 본격적인 시작
- 과연 이번에는....?
'프로젝트 > Infinite Cockta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IC] Isometric 타일맵 에디터 제작기 (5) - 편집모드 전환 버튼 (0) | 2018.01.05 |
---|---|
[IC] Isometric 타일맵 에디터 제작기 (4) - 맵 그리드와 스냅 그리드 분리 (0) | 2018.01.05 |
[IC] Isometric 타일맵 에디터 제작기 (3) - Isometric 타일 좌표 계산 (0) | 2018.01.05 |
[IC] Isometric 타일맵 에디터 제작기 (2) - Isometric 에디터 그리드 (2) | 2018.01.05 |
[IC] Isometric 타일맵 에디터 제작기 (1) - Isometric 기능 구현 (1) | 2018.01.05 |
Comments